[송파구 신천동/잠실역] 잠실포차 _ 잠실 부지 문제로 포차들이 문을 닫았어요;;;ㅠ

밤...명동거리에서 살짜쿵 벗어나
옛 중국대사관 골목으로 들어가면
공사플레이트와 함께
포차들이 들어선것을 볼수 있다

그런데!
그곳에 비할 바가 아닌 이곳은!!

잠.실.역.!!

1번 출구 벗어 나자마자 보이는 허르스름한 문을 지나면
아래와 같은 풍광이 보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야구장&롯데월드에서 가깝다!!

막 잠실에서 두산 또는 LG 야구경기를 보고
본인이 응원하던 팀이 져서 화가나,
본인이 응원하던 팀이 이겨서 기분좋게 쏘고 싶어서,
술 한잔 먹고 싶다면
이곳은 정말 천혜의 장소가 아닐 수 없다.

또 자이로스윙&아틀란티스 몇번 타고
고공 체험에 앞으로 쏠리는 토를 막기위해
술이 땡기시는 분이라면 이곳은...
 백프롭니다~!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가격대 성능비가 우수하다

막걸리나 소주 한병에 이처넌의 저렴함과
왠만한 안주 오처넌대의 가격
그리고 그 가격대에 비해서 엄청난 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오처넌 이라면
여러분 믿으시겠습니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다 합쳐서 이마넌도 안된다면
 여러분 믿으시겠습니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특히 이 집(혁이네_잠포에서 오른쪽 끝)의 강추메뉴는
똥집과 두부김~취~ㅋㄷ
나머지도 먹어볼 만~합디다~ㅎㅎ

3. 사람과 사람사이가 너무너무 좁다.

옆에서 무슨 이야길 하는지 솔직히 소근대도 다 알아듣겠다.....
비밀이야기 좋아하시면 비추...ㅎㅎㅎㅎ

그래도 또 사람들 보는 묘미가 있는 곳이 아닐수 없다~므흐흣~ㅋ

단점: 여름에 가니까 찜통;;
오후에 바르고 나온 썬 크림이 다 녹아 질질질;;;
그저 이곳은 쌩얼이 판치는 세상인듯


아직도~ 아직도~
잠실포차에 안 가보셨다면....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다음해에는 어떻게 될지.....
아쉬울 따름입니다.....(제2롯데월드 꼭 지어야 하나??)ㅠ.ㅠ

접근성 ★★★★☆(서울의 도심지~ 출구에서 10초)
맛 ★★★☆(사람이 많은 이유가 있지!!)
경제성 ★★★★☆(굿굿굿! 잠실에서 어떻게 저 가격이! 더 놀라와라~)
분위기  ★★★☆(RENEW : 최근에 갔을때는 이상하게 분위기가;;-_-;;)

-----------------------------------------------------------------------------------------------------

안타까운 소식이 아닐수 없습니다

제2롯데월드 건립으로
그 자리에 있던 포차들이
다 어디론가 뿔뿔히 흩어져서
어디로 갔는지;;ㅠ 찾을수가 없네요;;ㅠㅠ

추억의 잠포가 되어 버렸습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