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食客4기] 충북 음성으로 오리판매의 명인을 찾아서!! part 2


이렇게 食客이란 program을 만드신 옥션 담당자 이하 옥션에서 고생하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당일날~
은근히 기대 했었던가?
밤 잠을 살짝 설치고~ 떨리는 마음으로 시청역 ㄱㄱㅆ~
아버님 모시고 효도관광이다 생각하니
마음도 한결 가벼웠다!


         <옥션食客 버스임을 알려주는 피켓과 우리 MC&담당자분 (고생하셨어요^^) >

실제 일정 :
  1. 9시~10시반 _ 버스타고 중간에 덕평 자연 휴게소 들림
  2. 10시반 ~ 11시 10분 _ (주)모란식품 공장&축사 견학 후 납품하는 식당(한양 오리 전문점)으로 이동
  3. 11시 30분 ~ 13시 _ 아주아주 맛~나게 오리 시식 & 평가
  4. 14시 30분 ~ 15시 30분 _ 충주호 관광
  5. 16시 50분 ~ 18시 _ 여주 쪽 막국수 집(강계봉진 막국수)에서 저녁식사
  6. 20시 _ 해산


<공장 들어가기 전 오리 축사>
내가 다가가니 멀어진다는....ㅠ

공장 입구들어갈때 쬐끔 난관이 있었는데~
공장에 버스가 처음 왔었던지 입구가 경사진 언덕이었다
그 문 옆에는 물 스프레이 뿌리는 기계가 문으로서 역할을 하고 있었다.
우리가 탄 버스가 세정이 제대로 된듯~


<모란식품 마크와 설명하시는 직원>

위생복과 모자, 덧신, 마스크 까지 한 모습ㅋ
청결을 중요시 하는 공장~
<父子>

날이 너무너무 화창한 나머지 더웠는데
신선한 오리를 위해서 인걸까?
공장안은 은행에 비교 될~ 아니 은행보다 더 시원하다!

0123456

<오리들이 Packing되기까지...>
적나라 한 장면 생략;;; 그냥 훈제가 짱인듯 ㅋㅋ

.<한 Packing 이 이루어질 때마다 뿌리던 알코올.... 깨끗한 위생임을 보여주는 과정>

이런 공장 견학이 처음인 나로선
신선한 충격으로 다가옴;;;;ㅋ

이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