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춘천시 퇴계동] 퇴계 막국수

강원 춘천시 퇴계동 593-17번지
퇴계 막국수(033-255-3332)
춘천 버스 터미널에 처음 내리자 마자
한 5분~10분 걸으면 나오는 맛집



<옆에 제분소가 따로 있던게 인상적>



간 시간이 아침이었구 도착을 11시쯤 했으니 좀 일찍 점심을 먹은거였다

우리가 시킨건 막국수 2인분과
쟁반 막국수 2인분~

쟁반은 같이 시켜야 하고 그냥은 따로 나오더라(1인당 6000원)

맛은?!
↓↓↓↓↓↓↓↓↓↓↓↓↓↓↓
................우리 아침 먹고 갔거든요?!ㅋㅋ

면이 입에서 잘 끊어지면서
흡사 부산에서 먹었던 밀면의 면발과 비슷한 느낌이 났다~
밀면과 다른점은 역시 국물(?)이랄까?ㅋㅋㅋ

총! 평!
쟁반은 살짝 달달한 느낌이 들었지만 거부감이 들지 않아 좋았고
그냥 막국수는 고소한 맛이 특히 강조되었다
같이 간 3명은 쟁반을 추천했지만
나의 경우는 그냥 막국수가 고소해서~^^
하여간 처음 춘천에 와서 먹어본 막국수!
일반 서울에서 먹는 것과는 사뭇 다른 맛!

맛집의 위용이란 이런것 이라는 걸 느낄 수 있었다

접근성 ★★★☆(춘천의 중심~까진 아니지만 시외버스터미널서 걸어갈 정도)

맛 ★★★☆(사람이 많았고~ 처음 먹은 막국수가 이렇게 맛있다라는 걸 알수 있는 곳!)
경제성 ★★★(막국수 가격이 올랐단 소식에 아쉽지만 돈 아깝진 않아!!)
분위기  ★★★☆(역시 식당임~ 할머니 식당의 이미지~ 깨끗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