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食客4기] 충북 음성으로 오리판매의 명인을 찾아서!! part 4

실제 일정 :
  1. 9시~10시반 _ 버스타고 중간에 덕평 자연 휴게소 들림
  2. 10시반 ~ 11시 10분 _ (주)모란식품 공장&축사 견학 후 납품하는 식당(한양 오리 전문점)으로 이동
  3. 11시 30분 ~ 13시 _ 아주아주 맛~나게 오리 시식 & 평가
  4. 14시 30분 ~ 15시 30분 _ 충주호 관광
  5. 16시 50분 ~ 18시 _ 여주 쪽 막국수 집(강계 봉진 막국수)에서 저녁식사
  6. 20시 _ 해산
생각 할 시간이 필요하다면~
여러분은 어디를 추천하고 싶으십니까?
전 원래 우리 동네 스타벅스(자양동 신양초등학교 앞)가 최고거든요~ㅎㅎ

근데 여기 또 한 장소가 발견!!
0123

여러분~~ 충주호로 놀러~~~오~세~요

하여간 배 안에서 사진(옥션에 게시되는 사진일듯)도 찍고
감상평도 여기서 쓰고~
그리고.... 피곤^^;;

1시간 돌아보고..

버스에서 자고 인나니까 벌써 저녁먹을때?!
아까 먹은 오리는 소화 다 되었나??ㅎㅎ

강계 봉진 막국수
경기 여주군 대신면 천서리 419-2번지 (031-882-8300)



아직 배가 조금 안 꺼진 상태에서
맛있다는 막국수 집에서
수육+막국수~

사실 이 전에 춘천에 처음으로 놀러갔다가
진짜 내 평생 첨으로 맛있다고 느낀 막국수 (☜클릭)집이 있었다~

일단 먼저 나온 수~~육
원산지와 맛에서 합격~입니다~앙^^ 

드디어 본 음식~~나왔습니다
보기엔 먹음직 스럽죠?!

음 ... 맛은 있었는데... 솔직히 말하면....
여기까지 먹으러 올 만한 맛은 아닌듯~
살짝 간만되어 있는 맛에
내 배가 부른것도 한 몫 하지 않았나 싶기도....

냉면에 삼겹살 싸 먹듯 수육에 싸 먹으면 그제서야 맛난다 라고 느낄 정도 
비빔에 같이 나온 소고기 육수때문에
간신히 먹을 수 있었다ㅎㅎㅎㅎ

옥션이 아니었다면 못 먹어봤을 맛~

전에 이야기 한 춘천의 막국수 가 후~워~얼씬 기억난다.....ㅋ

오늘의 옥션 食客행사를 하고 난 내 소감은......
일단은...ㅎㅎㅎㅎ
이런거 또 가고싶다!!!!
(사람도 만나서 이야기 하구, 덤으로 관광도!)

다만.... 다음에 만약 되면(친구라도...ㅋ)
친구랑 가는것도 좋을듯....

그리고
앞으로 옥션에서 음식들을 거부감 없이 쇼핑 가능!
적어도 내가 본
오리들은 말이다~^^

P.S
<하루의 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