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춘천시 중앙로] 원조 숯불 닭갈비

강원 춘천시 중앙로2가 66-2
원조 숯불 닭갈비(033-257-5326)


바로 밑에 지하 아케이드가 있다
택시를 타고 갔는데 중도 선착장에서 5000원이 나옴
처음에 택시 아저씨가 계속 닭갈비 골목으로 가려했으나
"원조 숯불 닭고기"를 이야기 하자 
바로 이곳으로 안내! 

두 집이 있는 거 보니 확장한~듯
깨끗해 보이는 곳으로 들어갔다~

1인분이 서울에서 먹는 삼겹살 수준의 가격
신기했던건 메뉴판에 매화수가 따로 안 써있는게 서울과 다른 신기함

꾸~울~꺽!
01234


아~ 또 가고 싶어라~

닭갈비라기 보다는 빨갛게 양념(양념은 거기서 거기인듯)한 돼지 불백인데
숯불에 구운거~
그러면서 씹히는게 질기거나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게~~
넘어간다는!

아 그리고 인상적인게 에어컨 틀어 놔도
무지 더웠다~

겨울에 가면 좋을지도?!ㅋㅋ

보너스!!
가서 먹지는 않았지만 명동 닭갈비 골목~
 

여긴 중앙로 시장(겨울연가 촬영을 했다고 함)

총! 평!
배가 고팠다면 엄청나게 시켰을 텐데
다행스럽게도
아침 겸 점심처럼 11시에
퇴계 막국수에서 먹었기 때문에
딱! 인원수 만큼 시켰다는 걸 강조하고 싶다!

우리가 간 시간이 3시가 조금 넘은 시간임에도
사람이 적당히 차 있었다는거로 미루어보아
역시 맛있는 소문난집!

밤에 왔었다면 술이 무한대로 들어가지 않았을까?

다음에는 밤에?!ㅋ

접근성 ★★★(춘천의 중심 중앙로, 그러나 이 집과 명동을 보기 위해 여길온다?!)

맛 ★★★★☆(이 감칠맛~! 고기가~~살았어!(다만 뼈 없는거가 그렇다는것!))
경제성 ★★☆(돈 아깝진 않지만 역시 많이 먹을 수 있을듯~ 자연스레 앏아지는 지갑;;ㅠ)
분위기  ★★☆(쬐까 더웠어~ 아주머니들 매화수 잘 몰라;; 이론이론;;ㅋㅋ)


또 가고 싶다구!!! _ 돈 많으면;;;;